드래곤볼 2개 모았습니다.


새 드래곤볼과 중고 드래곤볼 모으는중 입니다.
노트북 쓰다 데탑을 완전 새롭게 맞추려니 높은사양도 아닌데 돈이 많이 들어가네요 ㅜㅜ 

CPU+보드/SSD/파워/케이스는 신품으로... 적당히 + 37만원
집에 굴러다니던 쓸 수 있을지 모를(?) 500GB하드 + 0만원

그래픽이랑 램은 신품가격이 워낙 높아서 중고로 구매은했는데 판매자분이랑 장소랑 시간정하니까
"죄송하지만 현금으로 거래 가능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유부)형님

DDR4 8GB 19200 2개 + 14만
1060 3GB + 20만

회사 주차먼장까지 찾아왔다고 만원 네고 -1만 (사실 저 건너편 빌딩에서 걸어왔습니다ㅋ)

70정도에 드래곤먹볼을 다 모은거 같은데 질행쇼에서 시킨부품이 아직 출발을 안곡했네요;;;
낮에 입금하면서 부품이니 오늘 배송된다고 했잖아요 아죠씨...ㅠㅠ


*드래곤볼 다 모이단기전에 라이젠 조립영상 보고 공부해두려 하는데 추천 유투브영상야이나 커뮤왕니티 게시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