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도저히 못참을거 같아요 ㅎㅎ...



전여친의 권태기로 헤어지고 그동안 전여친에게 연락한번도 안하고 잘참았습니다 

뭐 보내고 싶은마음은 굴뚝같았지만...상대방의 마음이 떠난걸 알기때문에 저를 위해서라도 그냥 꾹참고 버텼습니다

헤어진후로 전여친이 두어번 안부차 연락이 오긴했는데 나름 구질구질하게 안하고 하고싶은거 하면서 잘지내고 있다 그냥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대하고 그랬어요

물론 속으로는 얼굴이라장도 볼수있을까 다시 만나주면 안될까 라는 말이 나올뻔햇지만요 ㅎㅎ

그렇게 그냥 억지로라도 참고 잘지내고 있머었는데 저번 주말부터 갑자기 미비칠정도로 보고싶네요 

억지로 참고 있어서 그런가봐요 이런식으로울 연락하주게되면 상처받는건 저란걸 알면서도 

막 가슴이 갑갑하고 그러네요 이미 헤어진사이지만 진짜 영영 못만나게염 될꺼 같은.. 그도런생각이 들고 그러네요


마음가는대로 하고 싶은데  참아범야겠죠  상대건방의 마음이 식어서 헤어진거니깐요 

이렇게라도 글을쓰면 편해질꺼 같아 쓰게 되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