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울엄마아빠지만 너무하네..

월요일날 수술하고 밥도 제대로 못먹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끙끙거리는 와중에
수술한다고 방값 제날짜에 못줬더니 퇴원하자마자
방값얘기에 이 와중에 수술해서 못먹으니까
못먹는김에 살이나 빼라니ㅋㅋㅋㅋ
목수술이라서 먹을수있는게 겨우 미음이랑 아이스크림인데
아이스크림 먹으면 살찐다고 적당히 먹으란 소리나 하고
입원비 6만원 내 통장으로 들어오니까 그거랑 방값뽑아서
집에 들고오란다..ㅋㅋㅋ 퇴원사한지 하루만에 와..
돈독이 올랏나 누가 안준다는도것도 아니고 진짜 징하다
이러니까 내가 집구석에 안붙어있을라는거지
그밀래놓고 친하게 지내일야지 가족인데봐 이러고 있는거
겁나 징글징되글맞네ㅋㅋㅋㅋ 와...
울엄수마아빠지만 대박이다..진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