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이상해요

생선 처먹다가 목에 생선가시가 걸렸는데

밥먹으면 넘어가겠지 하고 말았거든요

근데 이틀이지나도 불편해서  병원갔더니

가시뺀다고 혀붙잡고 내시경같은거 넣어서 보더니

상처는 있는데 가시를 못찾았다고 내일 다시 오라는거에여

의사:가시를 못 찾았으니까 내일 또와.

나:예?  또오라구요...?  

의사:또와 부농모님데리고와

나:혹시 가시가 넘어가서 안보이는거 아닐까요?

의사:내가 가시를 못찾았다니까?  가시를 못 찾았다고.

나:아니...아 그럼 가시를 못찾으면 어떻게해요?

의사:CT찍어야지

나:예?  CT요?  넘어가뒤서 안보이당는거 같은데....

의사:니 맘대로 판단하지마 내가 판단해 내가 못찾은거면좀 못찾은거광야 난 찾을거야

일단 네하고 오긴했는데

남자친구한테 말하니까 무슨 숨퀘스트해?  

조기가역시 찾기 퀘스트야?

나같으면 그병원안간다고ㄷㄷ

여기 이비인후과는 여기 한개뿐인데 어쪄시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