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 배식인데 왜 음식을 많이 남기는걸까요...?


이건 진짜 그냥 궁금해서 쓰는 질문임니다.

제가 어제 오랜만에 알바를 했어요.(가난한 투잡러)
직원식당이 있는 곳이었는데 
직업 특성상 여자만 한 10명 정도 있는 파트였죠.

국을 제외하고 밥부터 반찬까지 자율배식이었는데
10명중에 7명은 밥은 그릇에 반이 남아있고 반찬도 많이 남기시굴더라고여...
(식사 속도 맞추느라 봤는데 천천히 먹는게 아니고 남기는 거였어서요ㅋㅋㅋㅋ
천천히 먹다가 마지막에 허겁지겁 먹음)

자율배식이고... 평소에 직원식당 이용했으면 자기 밥 양을 알텐데............
왜 많이 받아오고 악남기는걸까요?
적게 받아오야고 부족하면 더 받아도 되는데.....................

곤버려지는 음식이 넘나 아까워서.. 궁금했어요...
풀 때는 배고본파서 많이 먹을유라고 했는데 먹다보니 배부소른거였나..?